2016 i-League 여름축구축제

i-Leagie 3박4일 여름축구축제 개최

2016년 7월 28일 강원도 강원도 인제서 i-League 여름축구축제가 개최 되었다. 이 축제는 대한체육회, 대한축구협회, 강원도축구협회, 인제군축구협회에서 주최하였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인제군에서 후원하였다. 7월28일(목요일)~7월31일(일요일)까지 3박4일간 진행되는 축제이다.


i리그 참가선수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통해 참가가 신청 가능하고 참가선수 1인당 참가비 20000원을 지불하였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교육 문화 체험부스가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부스가 준비되었다. 


가방 만들기, 모기퇴치제 만들기, 심폐소생술 배우기등 여러가지 체험이 참가선수, 가족들에게 재미를 선사하였다. 개최식에서는 김환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았고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 슈틸리케가 깜짝 방문해 선수들과 가족들을 놀래키기도 했다.


 

29일부터 30일까지는 축구경기가 하루에 2경기씩 있었으며 총4경기의 리그전으로 진행되었고 승무패로 우열을 가려 순위를 매겨 우승팀을 정하였다초등부부터 고등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선수들이 출전 하였고 서울,대구,부산,시흥,안성등 여러지역의 축구 클럽팀이 참가하였다. 이번 인제에서 열리는 2016 여름축구축제는 벌써 남양주-화성-안성다음으로4회째 열리는 i-League 캠프로 내년에도 열릴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