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이레기독인성학교 : 최지윤 통신원] 안녕하십니까 복 받으실 겁니다!

2017년 10월 28일과 11월 4일, 새이레기독인성학교의 입학 설명회가 열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복 받으실 겁니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에서는 매일 이렇게 인사를 한다. 인사를 하는 사람과 인사를 받는 사람 모두가 기분 좋은 인사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 학생들은 공동체 안에서 함께 기쁘게 살아가면서, 함께 있는 사람들 또한 기쁘게 해주며 산다. 그런 새이레기독인성학교에서 2017년 10월 28일과 11월 4일, 입학 설명회가 열린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학교로, 숲 속에 위치하고 있다. 학생들은 자유롭게 숲 속에서 뛰놀면서 행복하게 공부하고 있다. 점심 시간에는 밖에서 밥을 먹기도 하고, 아침마다 운동장에서 신체활동을 하며 즐겁게 생활하고 있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로 한 다양한 수업들을 하는 학교다. 크게 알자(Knowing), 하자(Doing), 되자(Being)라는 세 가지의 키워드를 가지고 수업한다. 기본 교과 과목들을 중심으로 특성화 수업들을 진행하는데, 중국어 수업, 다양한 생각과 질문을 던지는 Why 수업,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세상을 그리스도인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미디어로 세상보기 수업,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는 성경과 성품 수업 등이 있다. 학생들은 이 귀한 수업들을 받으며, 하나님을 믿는 다음 세대의 일꾼으로 자라고 있다.

새이레기독인성학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성을 강조한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이달의 성품을 배우고, 성품독서를 하고 성품실천서를 하고, 생활 속에서도 성품을 계속해서 실천하고 산다. 또한 공동체와 사랑을 강조하며, 학교와 교회와 가정이 하나되는 삶을 추구하고 있다.

그런 새이레기독인성학교의 교육 과정과 학교 생활이 궁금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입학 설명회가 열리니, 2017년 10월 28일과 11월 4일,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있는 새이레기독인성학교로 찾아오길 바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