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고 : 김선진 통신원] 여주고 축제 '여암제'를 소개합니다!

지난 2018년 7월 24일, 여주고등학교에서 여암제가 열렸다. 이번 여암제는 43대 학생회가 주최하였으며, 학생들은 평소에 펼치지 못했던 끼를 마음껏 발산하였다.


이번 축제 중 특히 학생들의 눈길을 끈 활동은 "코스프레 경연"이었으며, 해당 경연 참가 학생들은 평소 좋아하던 TV나 드라마, 만화영화 속의 주인공을 패러디하며, 평소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번 축제는 총 이틀 동안 진행되었는데, 첫날에는 동아리 부스 운영 및 북쇠통의 공연, 코스프레 경연대회가 있었고, 둘째 날에는 전문 강사 초빙을 통한 레크레이션 진행 및 장기자랑이 있었다.


동아리 부스는 화학실험 동아리 "제우스", 로봇 동아리 "아톰", 학생회에서 주관하는 "Y-STUDIO"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었다. 



이날 여주고등학교 2학년 000학생은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신기한 물건 등을 접할 수 있었던 점이 인상적이었으며, 동아리 부스에서 운영하는 간식부스를 통한 모금 운동을 통해 자신도 불우이웃 돕기에 참여할 수 있었던 점이 특히 의미 있었다고 밝혔다.


장기자랑 대회에서는 3학년 조성훈 학생이 1등을 차지하였으며, 그 외 다수의 학생이 2등 상, 3등 상, 인기상을 수여받았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