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 잘~잡(JOB)아 드리겠습니다.

안산 국제비즈니스고의 열정!
잡아드림에서 잡(JOB)아 드렸습니다!

지난 98() 안산 호수공원에서는 안산시 관내 고등학교와 몇몇 대학들의 JOB() 드림 행사가 있었다. 안산국제비즈니스 고등학교에서는 20명의 선생님들이 동원되었으며 재학생들도 모두 자발적으로 참여해 잡아드림 행사 운영을 도왔다



업로드 이미지


이날 안산국제비즈니스고관련 직업체험으로는 메이크업과 페이스페인팅 그리고 네일아트 부스를 운영하였고 제과 제빵부스에서는 직접 만든 수제 쿠키를 나누어주었고 바리스타부에서는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를 나눠주며 행사를 진행하였다. 더불어 보건과 친구들은 예비 간호사복을 입고 무료 혈압도 측정해주고 당 수치도 체크 해 주며 체험을 도왔다.


아이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조제한 링거 건강음료까지 만들어 참가자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각 행사에 참여한 선생님들은 정말 열정적이었으며 참가자들이 지루할 틈도 없이 진행하였다. 


업로드 이미지


안산 국제비즈니스고미디어 홍보부 학생들은 일본 전통의상인 기모노와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입고 참관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전통의상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고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대회 작품들이 전시되었으며 중국 한자 캘리그라피 그리기 대회 입상한 작품들도 모두 전시가 되었다. 그리고 새롭게 신설된 부사관과와 보건과를 홍보하였다.



잡아드림 행사의 마지막으로 본교의 치어리더 동아리인 아테나의 공연과 댄스부의 파워 댄스로 마무리가 되었다.




행사에는 부스 내 각종 직업체험 관련해 평소에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하고 신이 어느 분야에 관심이 많은지 등을 알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주었을 것이다.



  

유난히 맑고 화창한 날 안산국제비즈니스고등학교의 부스는 더욱더 빛을 발하였고 앞으로 본교의 2019년도 그렇게 밝게 빛나리라 예상해본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