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역에서 열린 행복


평택역에서 펼쳐진 행복

지난 10월 20일 평택Ak플라자 백화점 평택역 앞 광장에서 희망 나눔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이는 총 1부와 2부로 되어져있어서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1부는 2시에 시작되었으며 청담고등학교에 댄스동아리 [Ace]팀, 창신초등학교에 사물놀이[청어람], 오성중학교에 댄스동아리 [White panther], 오성중학교에 사물판굿[신명나리]와 평택중, 고연합팀에 댄스동아리[JS Crew]와 함께했습니다. 



또한 2부는 국악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아리소리’라는 동아리는 2014년 교육부 지정 학교예술교육활성화 사업 중 하나로 국악오케스트라로 운영 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아쟁의 [시대를 초월한 마음], 해금의 [문리버], 가야금의 [언제나 몇 번이라도], 피리의 [등대지기, 천개의 바람이 되어], 거문고의 [출강], 타악의 [삼도 사물놀이], 그리고 오케스트라의 많은 공연들이 있었습니다. 프론티어, 민요의 향연, 아름다운 나라, 우리의 소원은 통일, 신모듬과 같은 곡들을 연주했습니다.



또한 이 희망 나눔 콘서트에서는 시민들이 공연을 보고 기부한 기부금으로 소년소녀가장 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이런 희망나눔 콘서트를 통해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미디어경청 기자 이채원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