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고 : 신수빈 통신원] 일년간의 노력의 발표의 장, 심신수련발표회가 열리다.

2018년 11월 9일, 고양국제고에서 심신수련발표회가 열렸다.


고양국제고등학교 1학년 학생들은 입학과 동시에 일 인당 한가지의 '심신 수련 활동'에 참여한다. 2018년에 진행된 심신 수련 활동에는 검도, 방송댄스, 탁구, 음악줄넘기, 디자인, 사진, 미술, 아카펠라가 있다. 그리고 이번 11월 9일, 일 년동안 진행한 심신 수련 활동의 결과물을 발표하는 '심신 수련 발표회'가 고양국제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아카펠라반, 검도반, 음악줄넘기반, 방송댄스반 순서로 발표가 이루어졌고 디자인반, 사진반, 미술반의 활동 결과물들은 체육관 건물 복도 벽면에 전시되었다.


발표회 행사 본 무대는 뮤지컬 Les Miserables에 나오는 음악인 'One Day More' 등의 곡을 아카펠라반이 부르며 시작되었다. 뒤이어 검도반은 일년동안 배운 검도 기술들을, 음악줄넘기반은 노래 '빙글뱅글'과 '롤리폴리'에 맞추어 줄넘기 기술들을 보여주었다. 또한, 방송댄스반 같은 경우 노래 'Power Up', 'Forever Young', '뿜뿜'에 열심히 연습해온 댄스를 선보였다. 이와 같은 멋진 공연들에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박수와 환호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디자인반은 로고 디자인 등의 결과물을, 미술반은 희망찬 내용이 담긴 미술작품들을, 사진반은 감각적인 사진들을 전시하여 학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오늘 열린 행사에 대해 한 학생은 일년동안 열심히 노력한 결과물을 발표회를 통해 보여주고,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