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고 : 장진 통신원] 판교고등학교 동아리 발표회 (下)

대망의 장기자랑 시간

오전 동아리 발표회 활동을 마친 후, 학생들은 점심식사를 마친 후 뒤이어 진행될 장기자랑 행사를 보기 위해 체육관에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이날 장기자랑 행사는 화려한 무대 장치가 도입되었고, 이전 장기자랑 행사 때에 비해 비교적 많은 학생들의 참여로 이루어졌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행사는 판교고등학교 밴드 동아리인 '크레센도'의 'BLACK PINK-뚜두뚜두', 'DEAN-instagram', '악동뮤지션-Cresendo' 등의 밴드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뒤이어 진행된 개인 무대에서는 2학년 학생들의 '아이즈원-라비앙로즈(La Vie en Rose)'와 '기억조작단-루머(Rumor)' 등의 댄스 무대와 1학년 학생들의 '방탄소년단-FAKE LOVE'와 'EXO-전야(The Eve)' 그리고 1,2학년 학생들의 합동 공연으로 'NCT127-Cherry Bomb' 등의 공연이 진행되었다.

 

 

비록 길지 않은 준비 기간동안 학생들은 쉬는시간과 점심시간마다 따로 시간을 내어, 부족한 부분은 학교가 시작되기 전 아침과, 학교가 끝난 후 저녁에까지 모여 서로 합을 맞추어 가며 연습을 했다.

 

이에 보답하여 많은 학생들은 열렬한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내주어 이날 장기자랑의 분위기는 뜨거웠다. 이 외에도 랩 개인무대와 판교고등학교 전교 회장의 '제니-SOLO' 솔로 무대, 그리고 학생회 학생들의 합동 공연 '방탄소년단-MIC DROP', '트와이스-DANCE THE NIGHT AWAY'로 이날 장기자랑은 마무리 되었다. 완성도 높은 무대 퀄리티와 뜨거운 호응으로 이날 판교고등학교 학생들은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축제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