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남고 : 김하늘 통신원] 하얗게 불태운 광남페스티벌!

 

2018년 12월 31일 광주광남고등학교 체육관에서는 2018년을 잘 마무리하고 여러 학생들의 재능을 뽐내고자  광남페스티벌이 이루어졌다.

 

 

위와같은 순서로 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우선 1부에서는 1학년들의 합창대회와 2학년들의 댄스경연대회가 이루어졌는데, 약 한달간 학생들이 각 반 친구들과 준비한 노래와 춤을 발산할 수 있었다. 1부에서 1학년의 합창대회와 2학년 댄스경연대회의 시상까지 모두 마친 후 급식을 먹고 약 1시 30분에 2부가 시작되었다. 2부에서는 우리학교 학생뿐만 아니라 다른학교 학생들까지 총동원되어 정말 콘서트같은 공연이 진행되었다. 중간중간에 있는 경품 추첨에서는 각 학생들이 받은 입장 팔찌에 적혀있는 숫자를 랜덤으로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영화티켓, 케이크, 치킨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하였다. 

 

 

선생님들의 난타 공연과 댄스 공연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단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다. 

 

 

미스광남 선발대회는 남학생들이 여장을 하고 끼를 발산하여 가장 예쁘고 인기가 많은 학생이 미스광남으로 선발되는 대회이다. 여학생들보다 훨씬 예쁘게 분장하고 의상까지 차려입은 모습이 모든 학생들의 웃음을 유발하여 얼굴에 쥐가 잘 정도로 웃었다. 

 

이번 축제를 통해 2018년 학교생활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고, 각 반 친구들과 더 돈독한 정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내년 축제가 기다려질만큼 정말 재미있고 행복했던 축제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