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기자단]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모교를 방문하다

제 4회 2019 스승의 날 모교 방문 행사(보은의 떡 행사) 실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스승의 날을 기념하여 모교에 방문하다

-제 4회 2019 스승의 날 모교 방문 행사(보은의 떡 행사) 실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는 2019년 5월 14일(화)에 츨신 중학교별로 대표 학생들이 출신 중학교에 가서 오후 1시부터 오후 3시경까지 약 2시간 동안 출신 중학교에 다녀오는 보은의 떡 행사를 하였다.이 행사는 작년에도 진행이 되었던 행사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학생들은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인성교육의 일환으로 스승께 감사차 방문하는 것이다.

 

부용중학교, 솔뫼중학교, 송양중학교, 다온중학교, 발곡중학교 등 대표 학생들은 13일에 사전교육을 실시하고 다음 날 14일에 출신 중학교별로 대표 학생이 방문하여 감사의 떡과 편지를 전달하였다.

 

특히 솔뫼중학교에 방문한 2학년 양지희 학생은 “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모교를 방문 할 기회가 많지 않아 속상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졸업 시켜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표현을 하며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행사인 것같다 “라고 말하였다.

 

올해로 4회째 맞는 스승의 날 모교 방문 행사는 매년 꾸준하게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전통행사로 꾸준하게 시행할 계획이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의 더욱 많은 활동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홈페이지(http://www.kmbiz.hs.kr/wah/man/index.ht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