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 이미지메이킹 수업을 진행하다

"미래의 나를 만드는 이미지메이킹 캠프"를 통해 실제 면접을 대비하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위치한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서는 7월 8일부터 12일까지 “미래의 나를 만드는 이미지메이킹 캠프”를 진행한다. 미래의 나를 만드는 이미지메이킹 캠프란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2학년 학생 모두가 참여하는 행사이다. 이 행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취업과 진학 시 실제 면접을 대비하기 위해서이다.

 

 

 

 

 

“미래의 나를 만드는 이미지메이킹 캠프”를 통해 면접용 머리와 메이크업 그리고 자세 등을 배우며 연습하고 모의면접을 진행함으로써 실제 면접을 대비할 수 있다. 현재 7월 8일부터 10지까지 이틀에 걸쳐 관광과와 국제과가 이 행사에 참여하였으며 7월 10일에는 국제과 5반, 6반이 참여하였다.

 

“미래의 나를 만드는 이미지메이킹 캠프”를 진행하기 위해 배수진 강사님께서 도와주셨다. 2학년 6반 학생들은 “면접용 머리를 하는 방법과 면접 자세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 배수진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꼼꼼히 봐주신 덕분에 이젠 혼자서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미지메이킹을 한다고 했을 땐 기대를 안 했는데 막상 하니깐 정말 재미있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등 많은 긍정적인 답이 나왔다. 배수진 강사님께서는 머리와 자세만 봐주신 것이 아니라 모의면접도 진행해주셨다. 강사님께서 학생들이 준비한 자기소개를 듣고 하나하나 피드백을 해주셨으며 각자의 진로에 맞는 질문도 해주셨다.

 

 

 

경민비즈니스고등학교는 오래전부터 이미지메이킹 수업을 진행하여 면접에 많은 도움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취업과 진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한다.

 

 

 

                                                                                                                         [사진출처: 한승희 본인]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