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곡고 : 문다영 통신원] YBS Festival!

양곡고등학교 방송제!

화창한 양곡고등학교의 9월. 양곡고등학교 방송부(YBS) 학생들은 9월 3일 방송의 날을 맞이하여 방송제를 진행하였다.

방송부원들이 역할을 나누어 홍보 벽보도 제작하고, 직접 홍보도 다니며 방송제를 알리는데 힘썼다.

그렇게 기다리고기다리던 방송제 첫 째날! 양곡고등학교 1층 중앙현관에서 진행된 방송부를 이겨라!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의 호응을 받았다.

 

9월 10일에 진행한 방송부를 이겨라!는 '참참참', '순발력 게임',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로 구성되었으며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이길 시 상품도 증정하였다.

9월 11일에 진행한 길거리 노래방은 본교 구령대에서 진행하였고,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어 풍성한 길거리 노래방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2학년 김 군은 '개학하고 시험기간이 다가오면서 학교생활이 따분하고 지루했는데, 이렇게나마 환기시킬 수 있어 좋았다'고 이야기하였다. 또 행사를 준비한 방송부원 송 양은 '학생들이 잠깐이라도 행복했다니 참 다행이다. 사실 행사를 기획하면서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잘 진행되어 다행인 것 같다. 행사에 참여해 준 많은 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한다'고 이야기하였다.

동아리 회비가 없어 부원들의 사비로 진행된 행사였지만 학생들이 즐거웠으니 그걸로 만족한다는 방송부원들을보니 다양한 동아리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면 학생들의 따분한 학교 생활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넣어 줄 수 있을 것 같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