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뛰어라,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다' ··· 제1회 청소년 올인풋볼컵 개최

올인풋볼, 내달 26일 청소년 풋살 대회 개최···19일까지 선착순 접수

[미디어경청 · 고양] 류종백 기자 = 아마추어와 엘리트를 포괄하는 트레이닝 아카데미 ALLIN FOOTBALL(대표 김수혁)이 지난 28일 기자 간담회를 열고 '제1회 올인풋볼컵 청소년 아마추어 풋살 대회(이하. 올인풋볼컵)'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마추어와 엘리트 구분 없이 최상의 개인 레슨을 진행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문적인 축구 영상을 업로드하는 올인풋볼은 올인풋볼컵을 통해 지역 단위의 축구 활성화까지 일궈내겠다는 입장이다.

 

이미 세 번의 '올인풋볼컵 아마추어 성인 풋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가 있는 올인풋볼은 이번 청소년컵을 개최하며 'Not important, Just play'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오직 뛰기만 하라는 이번 슬로건은 학업에 지쳐있을 청소년들이 각 학교 시험이 끝난 시점에 진행되는 제1회 올인풋볼컵을 통해 미시적으로는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나아가 거시적으로는 지역사회에 축구로 따스한 바람을 불어넣겠다는 의도가 내포되어있다.

 

이번 올인풋볼컵은 오는 10월 26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화전드림풋살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중등부 3개조, 고등부 4개조 조별리그로 시작, 토너먼트를 거쳐 결승전을 끝으로 왕좌에 앉을 팀을 가리는 이번 대회는 6on6로 진행된다. 사이드 아웃 시-킥인, 킥오프 시 직접 슈팅 시작 가능 등 맞춤형 경기 규칙을 적용하며 선수들이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본 대회의 특징이다.

 

김 대표는 이날 간담회에서 "제가 학생 때만 해도 고양시에 크고 작은 대회가 많아 줄곧 출전하곤 했는데 지금은 그런 대회가 많이 없는 것 같아 아쉽다.'"며 아쉬움을 내비치는 한편 "이번 올인풋볼컵이 다시금 이 지역의 축구 문화 확립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올인풋볼컵에 대한 기대와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올인풋볼과 올인풋볼컵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올인풋볼의 인스타그램 아이디(@tiago_kim)에서 할 수 있으며 올인풋볼의 전문적인 미디어 콘텐츠는 올인풋볼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MRBpjWih9n4earmJEg2pS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