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평고 : 홍서연 통신원] Trick or Treat! 영어와 함께한 10월의 마지막 날

 

10월 30일, 31일 양일 간 대평고등학교에서는 영자신문 동아리에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행사입니다. 할로윈 데이는 켈트족의 풍습 삼바인 축제로  켈트족은 새해의 첫 날을 11월 1일이라고 여깁니다. 죽은 자들의 영혼을 막기 위해 귀신 분장을 하고 10월 31일을 즐긴다고 합니다.  또한 "Trick or Treat은 과자를 안 주면 장난을 칠거야" 라는 뜻을 지니며 집을 돌아다니며 과자를 얻는다고 합니다.

 

영자신문 동아리에서는 맛있는 간식(사탕) 과 함께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코코를 준비하였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코코를 영어도서관 내의 스크린을 통해  점심시간에 상영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영자신문 동아리  부원들이 해당 행사를 운영하며 원활한 진행을 돕기도 하였습니다. 영자신문 동아리뿐만 아니라 영어 선생님이 준비하신 할로윈 데이 이벤트도 있습니다. 2학년 영어 교과의 한 선생님은 해당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 손수 포장하신 사탕 봉지를 주시기도 했습니다. 또한 해당 영어 선생님께서는 한 친구에게 "Trick or Treat" 이라고 말을 하면 사탕을 주겠다고 하기도 하는 등 학생들에게 할로윈 데이 기념으로 여러 간식거리를 선물로 주시기도 하셨습니다. 

 

할로윈 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한 학생은 "할로윈 데이의 행사를 제대로 챙겨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즐거운 할로윈 데이를 보낸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할로윈 데이에 친구들, 혹은 선생님들과 간식거리를 나눠 먹으며 소소한 행복을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