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고 : 김리네사 통신원]우리가 바로 라온고의 홍보모델! 2020 라온고 홍보사진 촬영기

2020년 09월 14일, 학생회 회장단과 학생회 각 부서의 부장, 라온고 홍보동아리 ‘미르’의 학생들을 비롯해 다양한 학생들이 모여 학교를 홍보할 수 있는 개성 있는 사진들을 촬영하였다. 이날 학생들은 라온고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될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오랜만에 단정히 교복을 입고 학교로 나왔다. 날씨가 사진찍기에 알맞은 날씨라 사진 찍는 데 있어 큰 무리는 없었고,  촬영 기사님의 말씀에 따라가며 학생들은 질서정연하게 촬영했기에 일정은 차질없이 진행되었다. 오늘 사진 촬영에서는 앞서 말했듯 학교 홍보를 위한 다양한 사진을 촬영하였는데 운동장에서 학생들이 함께하는 모습, 과학 중점과정을 듣는 학생들의 모습, 학생 회의실에서 회의하는 학생회의 모습, 선생님의 설명을 듣는 학생들의 모습 등 학교 곳곳에서 추억을 만드는 라온고 학생들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았다.

 


오늘 사진 촬영에 함께한 임*진 학생은 "라온의 즐겁다는 의미와 같이 늘 학교생활을 즐기려 노력하는 마음으로 학교생활에 임하는 학생들의 노력, 그 노력으로 빚어진 학생들의 웃음이 라온고의 매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찍은 사진들은 그 매력이 잘 담겼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가장 즐겁게 찍은 사진은 학생들이 다 같이 모여 카메라를 보며 손을 흔드는 사진이 단합력을 잘 보여주면서도 즐겁게 찍지 않았나 싶습니다. 직접 모델이 되어 학교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을 수 있어 재밌었습니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었다. 


오늘 찍은 사진은 라온고 입학 설명회 책자나 홍보영상을 만드는 등 이곳저곳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렇게 학생들이 스스로 모델이 되어 학교를 홍보 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스스로 뿌듯함을 느끼고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정을 키울 수 있었다. 학교 홍보에 있어 수고하신 선생님들과 학생들의 노력을 바탕으로 더욱 라온 고등학교의 이름을 알려지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