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고 : 김서진 통신원] 가온고 해벌쭉데이

올해 5월부터 가온고등학교 학생자치회는 ‘해벌쭉데이’라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해벌쭉데이는 학생자치회에서 매달 생일에 해당하는 학생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매달 등교 첫 주 월요일 점심시간에 생일을 인증할 수 있는 확인증(ex. 학생증)을 들고 학생자치회실로 간다면 선물과 생일 축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 선물은 작은 간식거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구성은 포테이토 크리스프 샤워크림 감자칩, 트윅스, 코쿤오키오 망고 구미 젤리, 타야스 미니얌 츄이 카라멜 젤리 캔디, 하리보 골든바렌구미 미니, 참스미니팝, 후르츠텔라 젤리 등이었습니다. 또 생일을 축하하는 글이 적혀있는 쪽지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해벌쭉데이라는 이벤트를 알게 되었을 때, 이벤트의 이름이 참신해서 기억에 남을만한 정도였습니다. 해벌쭉데이는 상대적으로 학생들의 참여율이 높은 이벤트입니다. 다른 이벤트보다 참가 방법도 쉬운 편이어서 더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학생자치회의 설명에 따르면 생일에 친구와 만나 신나게 놀지 못하는 이 상황에서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고 밝혔습니다. 그 의도에 맞게 학생들도 이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많이 즐거워 보였습니다. 어렸을 때 매달 어린이집에서 반 친구들의 생일을 같이 축하했던 기억이 떠오르는 이벤트로써 앞으로 가온고등학교의 대표 이벤트가 될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매달 첫 주 월요일을 놓치면 선물을 받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학생자치회에서 더 효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딱 하루만 이벤트를 진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생일 축하와 선물을 받고 싶은 학생들은 이벤트 날짜를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가온고등학교의 학생자치회가 많은 학생이 함께 즐거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준다면 더 행복한 학교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