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말있어요

노웨이 홈 스파이더맨 12월 개봉예정

페이지 3의 어벤져스 엔드 게임 이후 근래 들어 몇 달간에 많은 마블 영화들이 나오고 있다. 그리고 마동석 배우님이 나오는 이터널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이렇게 많은 마블 영화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 영화들 중에서 마블 팬들을 가장 흥분하게 하는 것은 '스파이더맨 : 홈커밍',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을 넘어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많은 사람이 이 영화를 기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우리가 봐왔던 스파이더맨의 전편들의 등장인물과 빌런(악당)들이 나오기 때문이다. 그린고블린, 일렉트로 등 많은 빌런들이 나오고, 스파이더맨은 지금까지 나온 스파이더맨 들이 나온다는 정보가 있다.  하지만 예고편에서 보다 시피 스파이더맨 3명의 모습이 나오기도 했고, 각 스파이더맨 들의 악당들이 다 나오기 때문에 나오지 않을까 싶다(닥터 옥토퍼스, 샌드맨, 미스테리오, 일렉트로, 크레이븐 더 헌터, 벌처를 '시니스터 식스'라는 이름으로 스파이더맨의 적들의 전체를 아울러 부르는데 여기서 크레이븐 더 헌터를  제외하면 다 영화에 나왔어서, 마지막 한명을 계속 추측중에 있다). , 그리고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스트레인지)가 스파이더맨의 조력자로 출연하게 되었다.

 

예고편1에서는, 지난 의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끝부분에서부터 시작하게 되는데,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의 악당인, 원래 히어로라고 사람들에게 여겨지던 미스테리오가 죽게 되자, 스파이더맨이 범인이라고 몰아가게 되면서, 내용이 시작된다. 스파이더맨이 많은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인식으로 알려지게 되고 자기 주변의 사람들이 계속 안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자, 닥터 스트레인지에게 찾아가서 해결해 달라고 하자, 닥터 스트레인지가 멀티버스(다중우주)를 이용하게 되고 이러면서 각각 다른 세계에 사는 스파이더맨과 악당들에게 영향을 끼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얼마전에 공개된 베놈2의 쿠키영상에서 베놈과 스파이더맨이 만날수 있다는 쿠키영상이 유출되면서 사람들의 기대가 더더욱 높아지고 있다.

 

예전부터 많은 루머가 있었던 영화였던 만큼 더더욱 기대된다. 모든 스파이더맨과 악당들이 나오는 스파이더맨이 제일 기대가 된다. 

 

각주

1.참고:https://youtu.be/W7edvITC9g4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