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고 : 박채연 통신원] 코로나 이후 첫 학교축제 2

공연편

 

오전(1교시~4교시) 에 동아리 축제가 끝난 후, 오후 (5교시~7교시)에는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공연은 학생회가 주도적으로 9월 19일부터 9월 26일까지 학생회 인스타그램과 교실 홍보 등을 이용해서 축제 참가자와 사회자 지원자들을 모집했다.  이후, 네이버 폼으로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고, 예선은 10/5일 방과 후에 진행되었다. 예선을 통해 합격한 참가자들이 축제에서 무대를 꾸미게 된 것이다. 


축제 참가자들은  1부- 10시 , 2부- 11시로  나뉘어서 동아리 축제 시간에 리허설을 진행했다.  1부에는 1학년이 아티너스 홀에서 관람하고, 2학년은 교실에서 방송으로 관람했다. Free Wing- AZ, stay-블랙핑크, fine-태연, , got your love, 오랜 날 오랜 밤-AKMU, fever- 박진영, marry me- 마크툽, 구윤회, Sunny-Boney.M, 어젯밤 이야기-소방차, 보여줄게-에일리, 뮤지컬-지금 이 순간, 캐논 변주곡 + viva la vida -coldplay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2부에는 2학년이 아티너스 홀에서 관람했고, 동아리 밴드부의 공연으로 2부가 시작되었다. 좋니- 윤종신, 이럴 거면 그러지 말지- 백아연, 어린 왕자- 김하온&PULLIK, 그라데이션-10cm,  뮤지컬-누가 죄인인가, 응급실- izi, Lazenca, save Us , 이 별- 길구봉구, 도깨비불- 에스파, fire-(여자)아이들 등 춤과 노래, 랩, 뮤지컬로 시각이 다채로운 축제를 즐길 수 있었다. 

 

1부와  2부 공연 사이사이에는 학생회가 진행하는 이벤트, 사회자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들이 있어서 모든 학생들이 지루할 틈 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또한, 교사 특별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던 축제라서 매일 수업만 하시던 선생님들의 색다른 모습도 경험할 수 있었다. 

 

축제의 마지막엔 학생회가 준비한 떼창 이벤트로 조정석의 아로하를 부르며 학생회 모두가 무대에 올라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