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기자단] 의정부 스포츠 클럽 축제 ‘공감’ 축구리그

초등학생들의 몸과 마음 단련을 위한 축구 리그 실시


 의정부 스포츠클럽 축제 ‘공감’
-초등학생들의 몸과 마음 단련을 위한 축구 리그 실시-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윤계숙)은 2018년 5월 29일(금)부터 시작해 스포츠클럽 축제 `공감' 을 7월 중순까지 실시한다. 스포츠클럽 축제 '공감'이란 매년 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스포츠대회로 이번 6월 9일에는 축구 초(남)이 4조로 나눠 효자초, 버들개초, 의정부중앙초 등 총 12개의 초등학교가 참가하였다.


 초등학생들에게 친구들과 같이 축구를 하며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진정한 스포츠 정신, 친구들과의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은 스포츠클럽 중 축구리그를 개최한 것이다.



학생들은 학부모들과 선생님들의 응원을 받으며 친구들과 열심히 경기에 참여하였다. 그리고 경기 중 윤계숙 교육장이 직접 방문해서 학생들의 기운을 북돋아줬다.


이날 가장 높은 점수를 낸 부용초의 6학년 전설 학생은 “처음에 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용기를 냈지만 더 점수를 내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 그래도, 부용초가 높은 점수를 내어서 기뻤다”고 말했다.
윤계숙 교육장은 “학생들이 좋은 추억을 쌓으며 열심히 뛰는 모습이 멋있었다. 그리고 계속되는 스포츠클럽 축제 `공감'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속 되는 스포츠클럽 일정은 의정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goeujb.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축구리그 (초)는 향후 2학기에 더 많은 경기를 할 예정이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