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인터넷신문

야식 먹으면서 이런 영화 어때?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벌써 12월이 시작되었다. 우리는 곧 12월의 꽃 크리스마스를 맞이한다. 그래서 크리스마스에 동심을 찾을수있는 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2018년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미국 크리스마스 영화이다. 크리스 콜럼버스가 제작했고 클레이 케이티스가 출연했다.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공개 첫 주 시청 2000만 건을 모았다고 한다. 네티즌들은 '아이들이 보는 아기자기한 영화를 예측했지만, 어른들도 매우 재미있게 볼 수 있고 기억에 남는 최고의 동심 영화다'라고 평했다.

지금부터는 [크리스마스 연대기]의 줄거리다.

아들테디와 딸케이트는 어릴때부터 크리스마스마다 추억으로 영상을기록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하지만 소방관이었던 아빠가 목숨을 잃고 세 식구만 살고 있다. 케이트는 아빠와의 추억이 있는 비디오 테이프를 자주 돌려보곤 했다. 반면 테디는 비뚤어져서 나쁜 친구들과 어울리며 못된 짓을 하고 다녔다. 오빠가 남의 차를 훔치는 것을 본 케이트는 오빠와 싸우다가 엄마에게 들키고 만다. 
엄마는 병원에서 일하시는데 크리스마스에도 출근을 하게 된다. 크리스마스에는 케이트와 테디 둘만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테이프를 돌려보고 있던 케이트는 수상한 손을 발견하게 된다. 


케이트는 이 사람이 산타라는것을 한눈에 알아본다. 테디와 케이트는 산타를 잡기 위한 잠복 근무를 한 끝에 산타를 발견한다. 둘은 산타가 선물을 배달하러 간 사이에 썰매에 몰래 들어가게 되는데 산타는 그것을 모르고 출발을 하고 만다. 이내 산타는 그 사실을 알아차리고 깜짝 놀란다. 그러면서 썰매는 추락하고 썰매는 부숴지고 만다. 유치장에 갇히기도 하고 깡패들에게 선물들을 빼앗길 뻔도 한다. 하지만 엘프들에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

 



"과연 산타와 아이들은 엄마가 돌아오기 전에 선물 배달을 마칠 수 있을까요?"
크리스마스 연대기는 총 1편과 2편으로 나뉘어 있다. 어른들도 동심에 빠지며 볼 수 있는 영화로 현재까지 평점 9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