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청뉴스

[의정부 기자단] 송양중학교, 꿈과 끼 실현을 위한 미니콘서트

송양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제 2회 미니콘서트 실시

송양중학교, 꿈과 끼 실현을 위한 미니콘서트

- 송양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제2회 미니콘서트 실시  -

송양중학교는 2018년 7월 9일(월) 송양중학교 2층 강당에서 오전 1시 10분부터 오전 1시 30분까지 약 20분동안 꿈, 끼 실현을 위한 제2회 미니콘서트를 열었다.

학생들이 자신이 잘하는 것과 꿈으로 가진 것들을 연습하여 실력을 늘리고 많은 학생들 앞에서 공연하는 것으로 인해 자신감을 가지게 하기위해 미니콘서트를 열었다. 미니콘서트는 점심시간 오전 1시 10분부터 오전 1시 30분까지 약 20분간 태권도 퍼포먼스, 난타, 밴드 공연을 하였다.

학기 초부터 학생들은 동아리 시간과 방과 후 시간에 연습을 하였다. 미니콘서트를 관람한 학생들과 공연을 한 학생들은 우천으로 인해 음악이 멈춰도 야유하지 않고 즐겁게 공연을 이어 나갔다.

이번 공연을 계기로 다음에 있을 제3회 미니콘서트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를 관람한 송양중학교 1학년 최현호 학생은 “친구들과 선배들이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공연 본 것 같았고, 다음에도 이런 콘서트를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하였다.

송양중학교의 교사는 “앞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더욱 많은 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송양중학교는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위해 더욱 많은 미니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송양중학교의 더욱 다양한 활동은 송양중학교 홈페이지( www.songyang.ms.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