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일천고] 우리에겐 추락은 없다

2016 파주시 교육장배 스포츠 클럽 탁구 대회 우승


지난 4일 문산수억고등학교에서 진행한 파주시 교육장배 스포츠 클럽 대회에 봉일천고등학교가 참가하였다. 봉일천고등학교는 각각 남학생 6명 여학생 7명이 참가하였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따로 대회를 진행했는데 남학생은 참가 학교가 많아서 A팀, B팀으로 나누어 예선을 치루고 조 1,2위가 토너먼트를 진행하였고, 여학생은 참가학교가 적어서 리그로 진행하였다.


남학생은 B팀에 배정받아 동패고, 한민고, 경기세무고와 경기를 하였다. 예선 첫번째는 작년우승팀인 동패고와 붙었는데 접전끝에 2:3으로 봉일천고가 이겼다. 그후로 한민고와 경기세무고를 3:0으로 이기고 조 1위로 토너먼트에 오르게 된다. 토너먼트에서는 지산고를 3:1로 이기고 작년과 똑같이 결승에 올랐다. 마지막 결승은 한민고와 경기를 했다. 한민고와는 예선에서도 이겼기 때문에 부담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결승이라는 부담감 때문에 아슬아슬하게 3:1로 승리하였다. 


봉일천고의 학생들은 중학교부터 호흡을 맞췄지만 우승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기때문에 우승을 할수있었다고 말했다. 이번 파주시대회를 우승했기 때문에 경기도대회 파주시대표로 나갈수있다고 한다. 학생들과의 호흡이 잘 맞기때문에 경기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것같다, 한편 여학생은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지만, 우승을 못했기 때문에 조금 아쉬워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