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암고 : 박세빈 통신원] 현암 고등학교 빙수 싹쓰리 행사

무더운 여름 빙수로 이기자!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현암 고등학교에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빙수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본교 학생회 'HA HA'가 진행하는 행사로 현재 가요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인 그룹 '싹쓰리'의 이름을 인용하여 학생들의 관심을 끌었다.

 

'빙수 싹쓰리' 행사는 8월 10일 부터 11일에 진행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1학년은 8월 10일, 2학년은 8월 11일에 진행하도록 일정이 잡혀져 있다. 이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학년별 등교 날짜가 다른 것을 고려하여 정해진 일정으로 수능을 앞둔 3학년을 제외하고, 1학년과 2학년 학생들 모두 즐기기 위해 행사가 이와 같이 정해졌다.

 

본교 학생회는 "'빙수 싹쓰리' 행사는 여름을 맞아 각 반별로 남녀를 나눠 "대야 빙수"를 만드는 시간을 가지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학생들에게 알렸다.

 

위 행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된다. 기본 재료인 팥과 얼음은 학교에서 제공하며, 각 반에서 진행될 미니 게임을 통해 추가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미니 게임의 종류에는 '몸으로 말해요', '다트 맞추기', '이구 동성 게임', '농구 골대 넣기', '고깔고깔 대작전'이 있다.

 

본교의 학생회는 빈틈 없고 알찬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주말에도 나와 행사를 준비하는 등 학생회가 하는 1학기 마지막 행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본교 학생회 임원들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반 학생들간의 단합을 유발하고, 친구들간 우정이 돈독해졌으면 좋을 듯 하다'며 행사의 목적이 '무더운 여름과 학업에 지친 학생들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에 있다'고 하였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