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휘고 : 박예은 통신원] 광휘고 방송부 GHS 을 소개합니다

2020학년도의 방송부는 광휘고등학교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2학년 5명과 올해 뽑힌 1학년 신입부원 7명으로 구성된 방송부는 주로 학교의 방송과 음향, 조명 그리고 송출등 광휘고등학교가 돌아가는데 여러가지로 그들의 재능을 기여한다. 그들은 한치의 실수도 하지 않기 위해 언제나 노력한다고 한다. 

 

방송부원들은  더 나은 방송을 위해 동아리 시간마다 계속해서 실전처럼 연습해보고 동아리 시간 이외에도 종종 만나 연습을 한다. 실제 방송 상황에서는 실수가 없어야 하기 때문에 특별한 행사나 방송이 있는 날이면 꼼꼼하게 체크하고 한 치의 오차도 없도록 한다고 한다. 방송부원들에게 인터뷰를 해보았다. 그들은 그 무엇보다도 방송을 1순위로 생각한는 헌신적인 방송부원들이었다. 방송부원들은 당연하게 방송부를 위해선 무엇이든 해야 한다고 생각하였고, 모두 흥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힘들지만 즐겁게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매년 광휘고등학교 방송부에서는 광휘고등학교 방송부 유튜브에  한 해동안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 한다.  큰 인기와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꽃보다 고딩', '조선에서 온 그대', 2018년에 많은 인기를 끌었던 스카이 캐슬을 패러디 한 '광휘캐슬'이 지금까지 제작된 영상들이다.

 

12월 1일 페이스북 광휘고등학교 방송부 페이지와 유튜브 광휘고등학교 방송부 채널에 새로운 영상이 올라갈 예정이라고 한다. 영상은 학교 홍보를 목적으로 새로 들어올 신입생들을 모집하기 위해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지코의 SUMMER HATE 라는 곡을 개사하여 새로 불렀고 촬영을 하여 뮤직 비디오를 만들었다고 한다. 이전의 영상들이 훌륭했기에 12월 1일에 올라오는 영상 또한 더욱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지금도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것이 드러나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광휘고등학교를 빛낼 광휘고등학교 방송부와 방송부원에게 큰 기대를 걸고 지켜볼수 있을 것 같다. 

                                                    

                                                                               * 모든 사진은 기바 본인이 직접 촬영하였음을 밝힙니다.

 

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하기